본문 바로가기

제품리뷰/생활용품

HBS800 블루투스 이어폰

 

 

안녕하세요~

 

이번에 블루투스 이어폰 하나 장만 했어요~

 

늘 핸드폰에 같이 구성되어 있던 이어폰만 쓰다가.. 이어폰이 고장나는 바람에

 

하나 사려고 보니.. 그냥 이어폰도 싸진 않더라구요~~

 

그래서 블루투스 이어폰을 검색해본 결과~~ 싸게나온 블루투스기능이 있는 이어폰이 있길래

 

이걸로 샀어요~~~

 

 

 

 

넥밴드와 이어져있는 블루투스 이어폰~~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선이 치렁치렁 하게 내려오지 않아서 좋아요~

 

핸드폰 충전하는걸로 충전하면 7시간가량 연속 들을 수 있어요

 

화이트 색상과 블랙 색상이 있었는데~~ 전 깔끔한 화이트 색상으로 했어요~

 

28,000정도에 지시장에서 샀구요~~  음.. 음질은 기본 핸드폰 이어폰으로 들었던거랑 큰 차이는 없었어요~~

 

나쁘지 않다는 거죠!~~ㅋㅋㅋ

 

하지만 안방에 두고 청소기 돌리면서 이방저방 왔다갔다하니 조금 끊기는감도 있긴한데..

 

핸드폰 거의 주머니에 두고 생활마니하고 밖에 다닐때도 가방에 두거나 주머니에 넣고

 

음악듣고 다님 끊김현상은 없어요~~~

 

 

 

 

이어캡도 귀에 알맞게 끼워쓰라고 몇개 더 들어있네요~ 사이즈별로..

 

저는 그냥 저거 따로 안끼우고 기본으로 끼워져있는 이어캡이 젤 잘맞았어요~~

 

 

 

 

블루투스를 on방향으로 켜서 핸드폰 블루투스 가동시키고 연결하면

 

한번만 연결 등록 시키면 다음부턴 자동으로 된답니다~~~

 

늘 음악들으며 운동하고 핸드폰이 이어폰줄이 치렁치렁 걸려서 떨어지기도 했는데~

 

블루투스 이어폰 사길 잘한것 같아요~~